STEP 1. 민원 접수
step 2. 접수확인
- 신청, 등록된 민원은 관련 부서 담당자에게 안내합니다.
- 지정된 담당자는 문서, 이메일, 연락처 등을 통하여 접수 사실을 확인 합니다.
step 3. 불만사항 처리
- 당사 민원 신청자에 대한 사실 확인, 불만사항 처리가 진행됩니다.
-
민원진행상황은 접수 사안에 따라 다소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 * 지연 또는 종결 : 민원처리기간 연장 또는 민원 신청자 요청 시
- * 민원처리기간 :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
(부득이한 경우 연장 가능)
step 4. 처리/결과안내
- 수용 여부(수용, 불수용, 취하 등) 결정 후 처리 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 * 결과통보 : 연락처(전화, 휴대폰), FAX, 문서, 이메일 등으로 안내
- * 재심청구 : 신규 민원에 준하여 적용(반대의 증거가 있는 경우 제출 요망)
- 민원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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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의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처리를 위하여 입력정보는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 민원서류에 중대한 흠결이 있거나, 서류가 누락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7일)을 정하여 보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회까지 보완이 되지 않는 경우 민원을 종결함)
- 신청인의 귀책사유로 민원 처리가 지연되는 기간,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민원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 *품질보증이의신청 제도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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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약서 자필서명 미 실시, 청약서 부본 미 수령, 보험약관 미 수령, 약관의 중요한 내용 설명 미비를 사유로 계약성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민원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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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99-4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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