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민원 접수
step 2. 접수확인
- 신청, 등록된 민원은 관련 부서 담당자에게 안내합니다.
- 지정된 담당자는 문서, 이메일, 연락처 등을 통하여 접수 사실을 확인 합니다.
step 3. 불만사항 처리
- 당사 민원 신청자에 대한 사실 확인, 불만사항 처리가 진행됩니다.
-
민원진행상황은 접수 사안에 따라 다소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 * 지연 또는 종결 : 민원처리기간 연장 또는 민원 신청자 요청 시
- * 민원처리기간 :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
(부득이한 경우 연장 가능)
step 4. 처리/결과안내
- 수용 여부(수용, 불수용, 취하 등) 결정 후 처리 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 * 결과통보 : 연락처(전화, 휴대폰), FAX, 문서, 이메일 등으로 안내
- * 재심청구 : 신규 민원에 준하여 적용(반대의 증거가 있는 경우 제출 요망)
- 민원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
- 민원의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처리를 위하여 입력정보는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 민원서류에 중대한 흠결이 있거나, 서류가 누락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7일)을 정하여 보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회까지 보완이 되지 않는 경우 민원을 종결함)
- 신청인의 귀책사유로 민원 처리가 지연되는 기간,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민원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 *품질보증이의신청 제도란?
-
- 청약서 자필서명 미 실시, 청약서 부본 미 수령, 보험약관 미 수령, 약관의 중요한 내용 설명 미비를 사유로 계약성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민원신청하기
-
1599-4600
안녕하세요? 처브라이프 생명 고객센터입니다.
사이버 고객센터 https://customercenter.chubblife.co.kr 이용 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자동 고객 확인
OOO고객님 맞으시면 1번, 아니시면 2번을 눌러 주십시오.
상담원 대기없이 빠르고 편리한 업무처리를 위한 사이버고객센터URL 발송을
원하시면 1번,
불필요한 각종 종이 안내장의 알림톡 수령을 원하시면 2번, 아니시면 9번, 다시 듣고 싶으시면 별표(*)버튼을 눌러주십시오.
-
-
ARS 간편 조회
1번 해약환급금 조회
2번 가상계좌 발급
3번 보험료 납입조회
4번 대출가능금액 조회
5번 지급보험금 안내
* 다시 듣기
# 전 단계
-
상담사 통한 업무
1번 변액보험 상담
1-1 변액보험 전문 상담
1-2 변액보험 가입 사항 조회
2번 보험금 청구 관련 문의
9번 장애인 전용 상담
0번 상담원 연결
- 빠른 업무처리를 위하여 당사에 등록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 또는 증권번호를 입력 하신 후 샾(#)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입력을 원치 않으시거나 처브라이프생명과 거래가 없으신 분은 샾(#)버튼을 눌러 주세요.
레이어 팝업 닫기